[코스닥] 팬젠, 질병관리청과 27억 계약 체결로 주목 받는 바이오 기업
팬젠이 질병관리청과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 치료제 연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. 이번 계약은 회사 매출의 20.46%에 해당하며, 주가는 현재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. 향후 주가 회복 여부에 관심이 모입니다.
팬젠이 질병관리청과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 치료제 연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. 이번 계약은 회사 매출의 20.46%에 해당하며, 주가는 현재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. 향후 주가 회복 여부에 관심이 모입니다.